왜 이제야 왔니, 더 이상 해외 직구가 필요 없는 국내 상륙 셀럽 뷰티템!

0
1423

“어려운 직구 bye! 코덕들의 심장이 뜨거워질 뷰티 소식!”

진정한 코덕이라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뷰티 트렌드에도 집중하는 법. 국내외 셀럽,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통한 입소문으로 직구 열풍을 일으키던
해외 브랜드의 다양한 뷰티 꿀템들! 알고 있지만, 궁금하지만, 해외 직구의 낯설음과 귀차니즘의 벽에 부딪혀 바라만 보던 날은 이제 안녕~ 코덕 에디터가 직접 뽑았습니다. 국내 상륙으로 더 이상 직구가 필요 없어진 뷰티 브랜드 BEST3!

EDITOR’S PICK
1  디스웍스

디스웍스는 영국 보그의 뷰티 디렉터 캐시 필립스가 런칭한 브랜드로, 해외 셀럽은 물론 국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부츠에 입점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해외 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하던 제품들을 더 쉽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굿 소식! 그럼 지금부터 에디터가 추천하는 디스웍스의 꿀 아이템들, 살펴볼까요?


근본적인 피부 관리를 위한 방법은 최상의 숙면이라는 ‘슬리핑 뷰티’ 트렌드에 맞춘 디스웍스의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 해외 뷰티 어워즈 수상은 물론,
영국 5성급 호텔 어메니티로도 사용 중이랍니다 🙂 잠들기 전에 베개나 침대 주변에 칙- 뿌려주면 진정 효과를 통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어디선가 맡아 본 것 같이 익숙한 아로마향이 순식간에 퍼져 마음의 안정을 주는 것 같아요. 잠자리가 바뀌면 잠을 이루지 못하는 예민한 에디터가 여행 시 반드시 가지고 다니는 여행 필수템이랍니다.


두 번째 역시 숙면을 도와줄 아이템. 디스웍스의 딥 슬립 브레스인 입니다.
마치 숲 속에 와 있는 듯한 향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잠자리에 들기 전, 손목이나 귀밑 등, 향이 은은하게 퍼질 수 있는 곳에 롤링하여 마사지해주는 제품인데요. 귀 뒤쪽에 발랐을 때, 향이 더욱 직접적으로 퍼져서인지 특히 더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스틱형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다는 점이 최대의 장점!


디스웍스의 또 다른 뷰티 제품 카메라 클로즈업! 프라이머와 모이스처라이징 기능을 겸비한 기초 케어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 주면 모공 케어 완료! 더욱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주어 메이크업 후 도자기 피부로 완성을
도와주는 효자템이에요…♥


보시다시피 제형은 살짝 꾸덕한 느낌의 크림 타입이에요. 건성인 에디터가 정말 좋아하는 이 느낌! 흡수시킬수록 보송함이 더해져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부드러움으로 마무리된답니다.

EDITOR’S PICK
2  e.l.f

코덕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죠? 뷰티 유튜버들의 핫 직구템으로 유명한
미국의 대표적인 색조 브랜드 e.l.f입니다.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답게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올리브영을 통해 국내 입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갑이라는 평과 함께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e.l.f하면 역시 브러쉬! 메이크업 전문팀의 노하우로 정교하게 제작되었다는 elfcosmetics의 브러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더욱 정확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답니다. 부드러운 모질은 물론, 메이크업 발색력도 뛰어나
다이소 브러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가성비 대박템!


브러쉬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e.l.f 블러쉬 팔레트. 은은한 골든 펄이 함유된 네 가지 컬러의 블러쉬로 믹스 앤 매치를 통해 더욱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핑크핑크 화사한 컬러감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어 메이크업에 생기를 뿜뿜!

EDITOR’S PICK
3  ADDICTION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고세(KOSE)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 국내 코덕들 사이에서 면세 필수 뷰티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이제는 일반 백화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자신의 결점을 숨기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나서는 여성상을 모토로 하여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의 아이템들을 출시, 개성 있는 스타일의 완성을 도와준답니다.


패키지와 컬러감만으로 심쿵하게 만드는 치크 폴리쉬는 네일 폴리쉬 느낌의 독특한 패키지로, 어딕션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담당하고 있어요. 타 브랜드의 치크와는 차별화된 텍스처로 맑고 투명한 느낌으로 발색되어, 수채화 메이크업 블러쉬라는 애칭 또한 가지고 있답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들뜨지 않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추천! 🙂


무려 99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골라 나만의 섀도우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는 어딕션의 더 아이섀도우. 같은 컬러를 다양한 질감으로 출시하여, 나에게 딱 맞는 셰이드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어요. 99가지 컬러 모두 어딕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의 애정이 가득 담겨 있다고 하니 사랑할 수밖에 T^T
그렇게 에디터의 통장은 텅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