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여행지!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필수코스5

안녕하세요. 요즘여행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작년부터 계속해서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다낭이에요! 다낭은 물가, 비행거리, 치안, 볼거리 등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안전하게 재미난 여행을 즐기고 올 수 있죠.

그럼, 다낭의 필수코스를 돌아보며 이 곳의 매력을 함께 만나보도록 해요 😉


01
다낭 호이안
[Hoi An]


다낭 필수코스로 단연 꼽히고 있는 이 곳, 바로 ‘호이안’입니다. 호이안을 보기 위해 다낭을 가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 곳은 다낭에서 4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맛 집, 야시장, 구시가지로 유명해요.
당일치기로는 구경할 거리가 넘 많으니 1박은 머물며 낮부터 야경까지
모두 감상하기로 해요-! (밤의 올드타운 거리의 야경이 끝내준다고 하니
꼭 들러 이 곳의 감성을 느껴보도록!)
  


02
다낭 바나힐
[Ba Na Hill]

다낭의 국립공원 바나산! 바나힐에서 기네스북에 등재된 것만 무려 4가지라고 하는데요.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 출발과 도착지의 가장 큰 고도 차이 등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건축물로도 꼽히고 있어 볼거리와 체험할 거리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는 곳이에요. 약 23분 정도의 거리를 올라가면 다른 세상에 온 듯 아름다운 유럽풍의 건축물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테마파크로 다낭의 놀이기구도 체험할 수 있죠.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유령섬 같은 테마파크 바나힐, 놓치지 마세요!

03
다낭 미케비치
[My Khe Beach]

미케비치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에요. 에메랄드 빛의 바다는 아니지만 현지인들의 일상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곳이죠. 또한, 다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해양 스포츠’를 만나볼 수 있어요. 제트스키, 패러세일링부터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씨워커까지 다양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죠! 액티비티를 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단번에 느낄 수 있는 휴양지스러운 풍경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어주며, 일몰, 일출이 아름답기 때문에 한 번쯤 들려볼만 한 곳이랍니다!


04
다낭 대성당

아름다운 핑크빛의 건축물로 일명 ‘핑크성당’으로 불리는 곳이에요.
sns에서 다낭의 감성사진으로 자주 등장하는 곳이죠!
주변에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북유럽풍의 건축물들이 여럿 있어 거리를 걸으며 구경하기 좋답니다. 인생샷은 여기서 건지는 걸로-!

05
다낭 스파

지친 몸을 풀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이 곳, 바로 스파존이죠!
저렴한 가격에 고급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어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할 필수코스로 꼽히고 있어요. 심신 피로를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스파&마사지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길 바라요-! 인기가 많은 만큼 어디든 사전 예약은 필수!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