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 1순위 겨울 액티비티
패러글라이딩 명소7
안녕하세요. :))
겨울 액티비티의 끝 패러글라이딩! 2-30대 버킷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액티비티죠.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계절 불문 사랑받고 있는데요. 겨울에 눈으로 뒤덮인 세상이 특히나 장관이라고 합니다.
겨울 패러글라이딩으로 설경을 제대로 감상해볼까요?
패러글라이딩 명소 7곳 소개합니다 😉
*아래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으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01
단양 양방산



패러글라이딩으로 가장 유명한 곳이죠. 패러글라이딩의 메카로 통하는
단양 양방산은 비행에 최적의 지형과 기후를 갖추고 있어 365일 중 300일 정도가 비행이 가능하다고 해요. 비 내리는 날도 적고, 급격한 날씨 변화도 드물어서 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죠. 또 양방향 비행이 가능해서 바람 상황에 따라 활주로를 바꿀 수 있어요. 시간마다 바람이 달라지기 때문에 늘 같은 활주로가 펼쳐지지 않는다고 하죠. 언제 가도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02
양평 유명산


양평은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장소에요.
국내에서 가장 높은 활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높이가 무려 해발 860m라고 하는데요.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월등히 높은 활공장으로 비행시간도 2-3배 정도 길다고 합니다. 비행 도중 만나는 억새와 들꽃, 소나무, 강의 경관이 매우 아름다워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도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03
용인 전광산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용인 패러글라이딩은 정광산(563m) 정상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주변에 휴양림과 잔디광장이 많아서 위에서 내려다보는 푸른 경관이 아주 일품이라고 하네요!
겨울, 눈이 내린 새하얀 세상은 더욱 아름답겠어요.
04
여수 마래산



여수 마래산은 여수 팔경에 꼽히는 곳이죠. 그만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발 아래로 펼쳐지는 산과 바다의 풍경이 아주 근사하다고 하네요!
게다가 여수는 패러글라이딩을 하지 않더라도 오동도, 검은모래 해변, 경호도 등
명소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충분히 가볼만한 곳이랍니다.
05
영월 봉래산


영월 봉래산은 해발 800m로 비교적 높은 활공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고도가 높아 비행시간도 긴 편으로 꼽히죠. 또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 특성으로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동강과 어우러진 자연 경관도 매우 아름다워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는 곳이죠.
06
순천



순천하면 순천만이 가장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순천만과 함께 떠오르고 있는 여행 명소가 바로 패러글라이딩이라고 합니다. 사계절이 아름다운 순천의 자연을 한 눈에 담아올 수 있으며, 특히 해변의 멋진 일몰을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것이 장관이라고 하네요.
07
제주


천혜의 자연을 보유한 제주도는 패러글라이딩의 명소 중 명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연 경관과 환경적 요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패러글라이딩의 성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활공장에 따라 바다를 날기도 하고, 시내를 비행하기도 하며
평생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특히 해가 질 때에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