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의 패션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셀럽들의 공항패션을 살펴보는 것이에요. 드라마 속이나 무대 위의 화려한 의상과는 달리 자연스럽고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공항패션 스타일은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 그럼 지금부터 블랙핑크 지수부터 윤세아까지! 핫 셀럽들은 과연 어떤 스타일의 겨울 공항패션을 선보였을지 확인해보도록 해요.

1. 블랙핑크 지수 공항패션

늘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는 블랙핑크의 지수, 이번에도 역시나 시크한 트렌치코트에 블랙 미니백을 매치하여 깔끔하고 멋진 룩을 완성했어요. 공항패션에 딱 맞는 편안하고 수수한 차림이네요.

알렉산더 맥퀸 박스백 / 2,350,000원

이 날 지수가 선택한 가방은 알렉산더 맥퀸 박스백이에요. 사각 쉐입의 미니백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골드 메탈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어요. 캐주얼한 룩에는 크로스로, 여성스러운 룩에는 도트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2. 이주연 공항 패션

벌써부터 봄을 맞이한 듯 가벼운 패션을 선보인 이주연. 티셔츠와 청바지 패션에 화이트 부츠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를 걸쳐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살려주었습니다 🙂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공항 패션의 정석이네요.

시슬리 트렌치코드 / 498,000원

이 날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시슬리 제품이에요.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소매 부분과 허리 스트랩, 포켓 등의 디테일로 러블리함은 살려주었어요. 

메트로시티 라이트닝 퀄팅백

크로스로 착용하여 귀여운 느낌을 살려준 가방은 메트로시티 라이트닝 퀼팅백 제품입니다. 이 역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메트로시티만의 시그니처 락 장식이 돋보이네요.

3. 윤세아 출근길 패션

드라마 스카이캐슬 종방연에 참석 중인 배우 윤세아.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패션이 마치 극중 노승혜의 모습을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트렌디한 부츠컷 데님과 화려한 패턴의 셔츠, 레드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울 코트에 화사한 미니백까지 더해  나무랄 데 없이 완벽한 출근길 패션을 완성했어요!

발렌티노 자수 장식 더블 크레이프 울 코트 / 6,870,000원

화사한 화이트 컬러 코트는 발렌티노의 자수 장식 더블 크레이프 울 코트 제품이에요. 주머니 플랩에 장식된 자수와 비즈가 돋보이네요.

발렌티노 퍼즐 트윌 셔츠 / 2,100,000원

화사한 화이트 컬러 코트는 발렌티노의 자수 장식 더블 크레이프 울 코트 제품이에요. 주머니 플랩에 장식된 자수와 비즈가 돋보이네요.

발렌티노 캔디스터드백 / 2,320,000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 이 미니백 역시 발렌티노 제품이에요. 발렌티노의 아이코닉 스터드로 장식되어 톡톡 튀는 느낌을 전해줍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는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네요.    

4. 차은우 출근길 패션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은 역시 롱패딩이죠. 얼굴천재 차은우의 출근길 패션, 블랙 롱패딩으로 완성했어요.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최소의 디테일이 시크한 느낌을 살려주는 것 같아요.

노비스 케인(KANE)

차은우의 출근길 패딩은 노비스의 케인이었어요. 롱한 기장으로 편안하고 따뜻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감성까지도 살려주었어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