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공식 모델 수지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어요.
랑콤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시그니처 아이템! ‘제니피끄’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함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따끈따끈한 이 화보&영상을 통해 랑콤 제니피끄와 수지의 빛나는 조화를 확인해보도록 해요.



공개된 화보 속에서 수지는 특유의 깨끗하고 청초한 매력을 확실하게 선보였는데요.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나 건강미 넘치는 화사한 피부를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특별한 메이크업 없이 오직 립밤 하나만을 바르고 촬영한 화보라는 사실..
믿어지시나요? 역시 수지는 수지♡
스타일링을 최소로 줄이니 건강한 피부가 더욱 눈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그럼 정말 눈을 뗄 수가 없는 수지의 아름다운 모습들, 좀 더 감상해볼까요?


이번 화보 속에서 수지가 선보인 제품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이에요.
HyperFocal: 0 HyperFocal: 0
인터뷰를 통해 1년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라고 밝히기도 했답니다.이 제품들을 사용하고 난 후 피부가 전보다 더 맑고 탄탄해졌다고 해요 🙂

–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
2009년에 출시되어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피부와 건강에 유익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우리 피부 보호막을 더욱 강화시켜 준다고 해요.

–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98% 순도 항산화 앰플을
결함한 것이에요. 개봉하는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어 30일 동안 사용 하는 프레시 코스메틱 제품랍니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더욱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줘요.




수지 특유의 청초함이 확실히 부각된 이번 화보! 정말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T^T 한 층 더 빛나는 모습으로 돌아온 수지, 앞으로도 랑콤의 모델로서 더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