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좋아지는 법, 겨울 푸석푸석한 머릿결과 작별해요!

0
1873
hair loss problem

요즘 같은 겨울, 매일매일 부스스하고 푸석푸석한 머릿결과의 전쟁 중이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날이 춥고 건조해질수록 시도 때도 없이 발생하는 정전기, 손상된 탓에 엉겨붙어 떨어질 생각도 안하는 머리카락들,,이 모든 것들과 작별하기 위해서는 지금이라도 제대로 된 관리를 시작해야만 해요. 마이셀럽과 함께 찰랑찰랑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변신해보세요.

1. 샴푸는 내 두피 유형에 맞게 선택해요

샴푸 선택을 위해서는 우선 내 두피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이 중요해요. 두피 또한 얼굴 피부와 마찬가지로 건성, 지성, 민감성 등의 유형으로 나누어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스킨케어를 할 때와 같이 내 두피 상태를 정확하게 케어, 보완해줄 수 있는 샴푸를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내게 딱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제품들을 사용해보아야겠지요. 또한, 샴푸를 시작하기 전에는 충분한 빗질을 통해 모발에 붙어 있는 먼지들을 제거해 주어야 해요. 건성 두피일 경우 가급적 찬바람을 통해 말려주는 것이 좋답니다 🙂

2. 부족한 영양은 헤어 제품들로 보충해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극손상 머릿결을 가진 여러분들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지요. 벌써 10년째! 헤어 오일 분야 판매 1위를 기록중이라고 해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모발을 더욱 윤기 있게 만들어주며, 빠르게 흡수되어 즉시 광택 있는 모발로 만들어 줍니다. 젖은 상태의 머리카락에 소량만 발라주세요.

미장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 미장센의 퍼펙트 세럼 라인 또한 어마어마한 누적 판매량을 기록 중인 국민 헤어템이에요. 아르간, 동백, 올리브오일을 포함한 7가지의 오일성분과 영양수가 보여주는 이중 케어로 촉촉함이 오래오래 지속되는 퍼펙트 세럼 미스트, 젖은 상태의 모발에서 10~20cm 떨어뜨린 후에 분사해주면 되는데요. 미스트 형태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줄 수 있어요.

러쉬 알앤비 상한 머리, 부스스한 머리에! 질 좋은 아보카도 버터와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이 확실한 수분 충전을 도와줘요. 젖은 모발, 건조 상태의 모발에 모두 사용하면 되는데요. 바르는 즉시 차분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신시켜 준답니다. 묵직하면서도 달달한 코코넛 향이 은은하게 풍겨 이 겨울에 사용하기 딱 좋아요. 

아로마티카 히비스커스 컬러케어 리브인 헤어팩 이름만 들어도 상큼함이 느껴지는 아로마티카의 헤어팩이에요. 히비스커스와 4가지 슈퍼베리로 비타민이 풍부하답니다. 염색 혹은 시술 후에 한껏 손상되어 있는 모발에 영양을 주어 부드럽게 보호하면서도 컬러는 선명하게 유지시켜 줘요. 샴푸 후에 물기를 제거한 후, 모발 전체에 발라주면 되는 보송한 로션 타입이에요.

허니체 딥 모이스처 리페어 헤어 마스크 보습하면 역시 꿀! 꽃에서 추출한 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허니체의 헤어 마스크에요. 강력한 보습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일본 여행 필수 쇼핑템으로 꼽히는 제품이에요. 
꿀 성분이라 보습은 탁월하지만, 끈적임은 전혀 없답니다.

3. 올바른 방법으로 빗질해요

의외로 많은 분들께서 놓치고 계신 것 바로 ‘빗질’이에요. 제대로 된 빗질만으로도 두피에 쌓여 있는 노폐물들을 제거할 수 있답니다. 빗질을 할 때에는 머리카락의 중간부터 시작하여 모발만을 살살 빗어주는 것이 좋아요. 두피부터 시작할 경우 피지선을 자극하여 오히려 두피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또 젖은 상태에서의 빗질은 절대 금물이에요. 충분히 건조한 후에 빗질을 해주어야 자극을 줄일 수 있어요. 빗질 후에는 두피를 톡톡 누르는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것이 좋아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