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더욱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내 피부, 얼굴 피부에는 모두들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만 손의 경우 무심하게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리의 손은 외부 환경에 노출이 잦고, 지방층이 없으며, 얇은 피부 등의 요인들로 인해 주름이 생기거나 거칠어지기 아주 쉽답니다 T.T
지금부터라도 철저하게 관리해주어 부들부들 촉촉한 손 만들어 보아요. 오늘은 가장 중요한 보습은 물론, 사랑스러운 향까지 겸비한 핸드크림 추천템6 준비해보았어요.
1. 더프트 앤 도프트 핑크브리즈 너리싱 핸드크림

복숭아와 핑크 모란으로 풍선껌이 생각나게 하는 기분 좋은 향의 핸드크림이에요. 시어버터와 콜라겐 햠유로 고보습은 물론이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은 남지 않는답니다. 웬만한 향수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은은한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향수 대용 핸드크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2. 록시땅 시어 인텐시브 핸드 밤

보습 좋은 핸드크림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록시땅의 시어버터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기존 시어버터 핸드크림보다 시어버터 함유량이 높아 극건조해진 피부에 더 큰 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시어버터의 향이 은은하게 풍겨 포근함을 선사해줘요.
3.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핸드크림

순도 99%의 고농축 글리세린이 거칠어진 손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부여해줍니다. 바르는 즉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손상 피부까지 모두 개선해 줘요. 아주 은은한 꽃향이 풍겨 너무 진한 향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딱 좋아요.
4. 브링그린 티 룸 핸드크림 플라워티

브링그린의 티 룸 핸드크림, 내 손이 마시는 Tea라는 컨셉이에요. 총 6종의 핸드크림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독특한 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라워티, 꽃이 흐드러지게 핀 들판의 향으로 마치 꽃집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참 좋아요.
5. 프레쉬 허니 서클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프레쉬의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아낸 핸드크림, 그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인 허니 서클은 싱그러우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주는 플로럴 향이에요. 3가지의 보습 버터 성문을 담아 영양감 또한 풍부하답니다.
6. 꼬달리 핸드&네일 크림

뛰어난 보습효과로 손을 더욱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꼬달리의 핸드 앤 네일 크림 건조한 손에 부드럽게 발리며, 금방 흡수되어 자주 펴바르기에 좋아요. 상큼 달콤한 타르트향으로 과일향이 폴폴 풍겨 기분마저 싱그러워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