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미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 완성시켜줄 신상립 5 #브릭 #레드

0
1387

길고 긴 여름이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과 딱! 어울리는 립 제품들을 모아보았답니다.

마이셀럽이 Pick! 한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립 신제품 5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빈티지 MLBB 컬렉션 #브릭레드
6.5ml / 45,000원 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아르마니에서 새롭게 선보인 2019 가을 시즌 립 컬렉션 제품이에요.

브릭 레드는 톤 다운된 벽돌색의 레드로 강렬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를 확 살려주는 컬러랍니다. 이번 시즌에 절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컬러지요.

미친 컬러감 뿐만 아니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질감까지 가지고 있어 빈티지 감성을 한껏 살려줘요.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트루레드
6ml / 45,000원 대

샤넬에서는 가을을 겨냥한 신제품,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을 출시했어요.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제품이랍니다.

가을 데일리로 안성맞춤인 트루레드는 레드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깨끗한 컬러감으로 바르는 순간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줘요.

매트 타입의 립임에도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주름 끼임이나 갈라짐이 없이 마무리되어 촉촉한 느낌까지 느낄 수가 있답니다.

입생로랑  더 슬림 쉬어 마뜨 #루쥬데베뛰
2g / 47,000원 대

입생로랑의 신개념 매트 립스틱, 더 슬림 쉬어 마뜨는 기존의 매트립과는 달리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은은한 시스루 컬러를 선사하는 제품이에요.

베스트 컬러 중 하나인 루쥬데베뛰는 너무 부담스럽지 않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만한 화사한 빛의 레드 컬러랍니다.

가볍게 발라주면 본래의 입술색과 어우러지며 은은한 블러 효과를 주어 자연스러운 발색을 느낄 수가 있어요.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 #999블룸
6ml / 45,000원 대

플라워 오일이 함유된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는 무려 12시간 동안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을 담아낸 제품이에요.

대표 컬러인 999 블룸은 고급스러운 레드빛으로 선명한 발색을 자랑합니다.
꽃잎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정교한 림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후 공진향: 미 벨벳 립 루즈 #브릭레드
3.5g / 45,000원 대

브랜드 특유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담아 새롭게 출시된 후 공진향: 미 벨벳 립 루즈예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새미 매트 타입의 립스틱이며, 웜톤 쿨톤 구분 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브릭레드는 차분한 느낌이 강한 레드 브라운 컬러로 이번 시즌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