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피부도 극복 가능!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템 추천!

0
1294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쌀쌀한 바람이 가을이 왔음을 실감케 합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외부 환경이 변화하는 시기에는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쉽게 지쳐 탄력 또한 잃게 된답니다 T.T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더욱 더!! 건조한 가을, 겨울에 맞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해요!
 
잃어 버린 생기 되찾아줄 맞춤 케어템으로 환승하세요 🙂

1. 탄력 없고 건조한 피부에…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50ml / 100,000원

끝까지 가는 탄력을 자랑하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연구소 기반 브랜드 아이오페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재구매율 1위를 자랑하는 아이템이에요.
*아모레퍼시픽 크림 유형 기준 18년 9월 ~ 19년 8월
 
슈퍼 플랜트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X안티에이징 성분 복합체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줘요.

[ 아나운서&기상캐스터 애정템 ]

건조한 환경에서 장시간 근무가 많은 아나운서 & 기상캐스터의 안티에이징 꿀템!
 
특히 타고난 피부 탄력이 약하다면 어쩔 수 없이 노출되는 극건조한 상황에서
더더욱 피부탄력 저하가 고민될 수 밖에 없는데요 ㅠ_ㅠ
 
선천적으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여성들도 탄력이 개선되었다고 느껴질 만큼 극한 환경 속 탄력 끝판왕 제품!
조사 기관: 주식회사 더마프로 / * 조사 기간: 2019.07.01~2019.08.23

영양감이 넘치는 꿀타래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스며들어 완벽한 보습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건조한 가을-겨울에도 촉촉한 고보습 피부 OK!
 
건조함부터 탄력, 주름, 톤까지 한 번 에 다 해결해주는 #끝장탄력 #슈퍼바이탈크림으로 추워지는 날씨에 더더욱 떨어지는 탄력과 늘어나는 주름까지 완벽하게 대비하세요 🙂

2. 미세먼지에 노출되어 오염된 피부에…

헉슬리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200ml / 48,000원

가을, 겨울에는 그 독성이 더욱 심해지는 미세먼지! 이 미세먼지들이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랍니다.
 
헉슬리의 클렌징 오일은 오일이지만 피부 위로 얇게 밀착되는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하고 부드럽게, 빠르고 깔끔하게 메이크업 및 노폐물들을 싹 녹여줘요.
 
또한 선인장 시드 오일을 포함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클렌징 후 건조함도 없답니다.

3. 바싹 마르고 쩍쩍 갈라지는 피부에…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밤 50ml / 27,000원

승무원들의 잇템으로 꼽히는 승무원 밤! 닥터지의 필라그린 베리어밤이에요.
 
워터와 오일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주며.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7가지의 열매 씨앗을 240시간 발효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더욱 깊은 보습력을 선사해줘요.
요즘 같은 시기에 특히나 푸석푸석하고 쩍쩍 갈라지는~ 민감 건성 피부에 추천해요.

4. 민감해진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키엘 칼렌듈라 세럼-인퓨즈드 워터 크림 50ml / 56,000원

키엘의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피부 자극 개선에 매우 효과적으로 알려진 칼렌듈라 꽃잎과 칼렌듈라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요.
 
크림 안에 세럼이 들어 있는 세럼 크림 포뮬러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며, 1시간만에 피부 장벽을 확실하게 개선해줍니다.

5. 생기를 잃어 칙칙해보이는 피부에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멜라솔브™ 래디언스 세럼 40ml / 100.000원

멜라닌에 대한 밀착 케어 화이트닝으로 피부가 본연의 광채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 세럼!
 
물처럼 신선한 텍스처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보습감이 깊어져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아침 저녁 스킨케어 시 잘 흡수시켜주면 피부 본연의 빛을 끌어올릴 수 없는 순간까지 확 끌어올려 줄 거예요. 이제는 칙칙함에서 벗어나 내 피부 본연의 밝은 빛을 만나보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