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추천] 악건성 모여라! 보습력 갑 바디 로션 BEST6

0
2026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여름 내 보드라웠던 피부에 푸석푸석 건조함이 찾아오는 이 시기! 악건성 피부라면 더욱 고민이겠지요.

오늘은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바디로션 제품들을 모아봤어요.

시어 버터 15% 함유로 보습은 물론이고 은은한 시어 잔향까지 느낄 수 있는 록시땅의 울트라 리치 바디로션이에요.
시어 버터가 피부에 영양 및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카렌듈라와 호호바오일 성분은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작용하는 올인원 보습제 아토덤 PP밤.
건강한 피부장벽과 강력한 보습 케어로 피부 당김을 줄여주고 보습은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줘요. 고농축으로 함유된 비타민 PP성분 덕에 건성 및 극건성용 피부라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볼 수가 있답니다.

고보습 전문 라인으로 수분과 영양감 모두 풍부한 제품이에요.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와 쉐어버터 성분 함유로 심하게 건조하거나 예민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건조함을 막아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줘요.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어 예민한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데일리 보습 로션이에요.
고보습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느낌이에요.
일리윤의 특허 기술 성분이 피부가 스스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습력을 키워주기도 한답니다.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라이스 밀크, 꿀추출물, 올리브 오일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보습을 선사하는보습 크림이에요.
겨울철에도 24시간의 보습이 지속되며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줍니다.
머스크의 은은한 향이 기분까지 포근하게 만들어줘요.

가을, 겨울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지만 너무 무거운 느낌의 바디 로션은 부담스럽다면 산뜻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큐브이 바디로션이 딱이에요.
끈적이지 않는 포뮬러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해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