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부터 머스크향까지! 향수보다 더 향기로운 헤어 에센스 6

0
1149

건조해지는 가을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에도 풍분한 수분이 필요하답니다.

부스스하고 푸석푸석한 머릿결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것은 물론 은은한 향기로 기분전환까지 책임져줄 헤어 에센스 제품들을 만나볼게요.

헤어 스타일링이 중요한 분들께 꼭 필요한 미쟝센의 퍼펙스 스타일링 세럼이에요.

스타일링 전후로 모발에 발라주면 하루 종일 유지되며, 매일 사용하는 드라이과 고데기의 열로부터 모발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답니다.

핑크빛의 사랑스러운 외형과 같이 핑크복숭아와 로즈 향이 은은하게 감돌아요.

로맨틱한 플로럴 프루티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마쉐리의 헤어 오일이에요.

모발에 불쾌한 향이 남지 않도록 하는 스모키 컷 시스템을 적용하여 불쾌한 냄새는 빠르게 해결하고 마쉐리의 꽃향이 오래오래 남게 해줘요.

데미지 보수 성분으로 푸석푸석 건조하고 손상이 심한 모발을 완벽 케어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만들어준답니다.

실리콘 알코올 무첨가로 끈적임 없이 모발을 케어하는 워터리 오일이에요.
모발 전체에 뿌려주기만 하면 가볍고 편리하게 영양을 공급할 수가 있답니다.

또한, 꽃 중의 꽃 일랑일랑의 매혹적인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향수 대용으로도 좋아요.

가을, 겨울에 쓰기 딱 좋은 매력적인 머스크향과 은은한 꽃향의 신비로운 조화로 풍부한 향기를 남기는 쿤달의 헤어 세럼이에요.

특별한 오일블랜딩 기술력으로 영양 성분이 모발 깊은 곳까지 전달되어 탄력 있는 모발로 가꾸어 줍니다.

수분과 영양을 빈틈없이 채워 촉촉하고 윤기 흐르는 모발로 만들어 주는 더프트앤도프트의 헤어 에센스예요.

향수를 사용한 듯 자연스럽게 풍기는복숭아와 핑크 모란의 사랑스러운 향기를 만나보세요.

모발 건강과 컨디셔닝을 책임지는 밀크바오밥의 헤어 시럽이에요.

밀크바오밥의 시그니처 향인 화이트 머스크 향이 풍성하게 발향되어 하루 종일 중독성 있는 향을 진하게 풍겨낸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풍기는 화이트 머스크향은 찬바람 부는 날씨에 제격이죠.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