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삶이란 것이 이런 게 아닐까 싶은 너무 부러워서 상대적인 박탈감 까지 생길랑 말랑 하는 한혜진 집을 실시간으로 보며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일단 중요한 정보 먼저 드리자면,
한혜진 나이 : 83년 생 38세로 골드미스네요! 좋은 남자 만나서 언제 기쁜 소식 안겨 줄 지 기대 중!
한혜진 집 위치 : 청담 대우 유로카운티 입니다. 청담동에 있는 복층 집이죠.
한혜진 집 시세 : 26억 정도로 추정된다고 해요. 역쉬 대한민국 최고의 마들!
한혜진 키 : 177cm 인데 더 커보이죠? 사실 모델 치고 큰 키는 아닐 수도 있겠지만 그 모든 것을 커버 하는 완벽한 몸매와 우월한 다리 길이. 정말 다리 길이는 비현실 적으로 긴 것 같아요. 그래서 더 그녀를 더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 꿈은 운동 방을 갖는 거 였고

깜짝 놀란 것이 평소 바라던 운동 방을 공개했는데, 정말 멋졌어요. 스스로의 노력으로 세계적인 모델이 되고, 나 혼자 산다의 안방마님이 되어서 각종 프로그램에서 차분한 진행을 뽐내기도 하고,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는 개그 코드로 본인 특유의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을 그대로 방송에서 보여주는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
이상하게 싫지 않은 사람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리고 방송을 보며 제 눈에 들어오는 인테리어! 정말 좋다고 소문 난 가구는 다 들여 놓고 살고 있더라구요.


유리가 아니라 아크릴이라고 하고, 은은한 빛이 특징인 고급 조명입니다. 일전에 한예슬 조명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고, 박명수님의 집에서도 사용하고 있어요.

여은파에서 멤버들이 여기서 식사를 하는데 한 눈에 고급지다라는 느낌을 받았었어요.

덴마크 패브릭 회사 크바드라트 사의 할라드 원단이라고 합니다. 도톰한 벨벳 느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라 포인트 인테리어로 눈에 확 들어옵니다.
위 자료는 아래의 블로그 글을 참조했어요. 들어가서 보시면 더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 : https://blog.naver.com/loola514/222043624057

오늘 보고 느낀 것은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옛말도 있지만 그만한 자리에 오르기 까지 정말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수 없이 해야하는 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운동 방에서 혹독하게 자기 관리를 하는 것은 누가 보기에는 단순한 운동 그 이상이 아닐 수 있지만 그녀의 직업에 비추어 보면 이 역시 일의 연장선이 아닐까 싶었거든요.

평소 작은 일에도 불안해 하고 불만이 생기는 것은 어쩌면 나 스스로 그만큼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스스로에 대한 실망으로 투덜 대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으니, 흔히 이러한 상황을 타인의 귀감이 된다고 하는가 봐요.
아 그리고 오늘 방송의 포인트는 아침까지 멀쩡했던 블루베리의 행방 [그것이 알고 싶다] 알고 보니 새 한마리가 찾아와 블루베리를 싹 다 훔쳐 먹은 거였어요. 이에 당황해 하며 분노할 수 있는 상황에 한혜진 씨는 되려 너무 귀엽다며 함박 웃음을 짓는데, 은근 특유의 여유로움이 보이더라구요.
오늘 방송 참 재밌게 잘 봤네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멋진 방송 활동 해주셔서 응원하는 팬들에게 더 큰 영감과 힘을 주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기안84님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