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방콕러를 위한 꿀팁 5가지!

0
8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콕! 박혀 있는 것을 즐기고, 좋아하는 방콕러들을 위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5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자, 그럼 요즘 핫한 취미활동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첫 번째. 아크릴 물감 컬러링
유치원에서, 초등학교에서 색연필을 이용해서 색칠공부를 했던 기억, 잊을 수 없는 어린 시절 취미라고 할 수 있어요~ 완성된 그림에 색칠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어느새 시간도 훅! 가는 걸 경험해보실 수 있는데요. 아크릴 물감을 이용한 컬러링 작업은 임산부들이 태교 활동으로도 많이 찾는 취미활동이랍니다. 다양한 그림체가 많으니 내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시작해보세요!

두 번째, 니들 펠트
과일 모양, 음식 모양, 동물 모양 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 이색 취미가 바로 니들 펠트입니다. 양모를 바느질해서 만들면 포근한 느낌의 완성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니들펠트 혹은 양모 펠트라고 검색해보면 수많은 종류의 상품 키트가 있으니 취향별로, 난이도별로 시작해서 귀염뽀짝한 니들 펠트를 완성하세요!

세 번째. DIY 미니어처 하우스
미니어처로 내가 원하는 공간을 만들 수 있다?! DIY 미니어처 하우스는 바닥부터 시작해서 벽지나 방마다 들어가는 소품을 작게 제작해야 해서 엄청 집중력을 쏟아야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위에 이야기한 취미활동보다 좀 더 시간을 쏟아야 하는 작업이 될 수 있답니다. 집중하다 보면 어느새 몇 시간 뚝딱 지나가는 마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대로 인테리언, 소품 등을 만들고 배치할 수 있어서, 꿈꾸던 공간을 완성할 수 있어요!

네 번째. 홈베이킹
요즘 셀럽들, 연예인들의 개인 브이로그 영상 등을 통해서 많이 접할 수 있는 홈베이킹! 보다 보면 집에 재료를 간단히 구비 해놓기만 해도 홈베이킹 키트로 마음대로 자유롭게 베이킹을 하고, 맛있게 먹을 수도 있으니 더 인기 있는 취미활동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초보라고 해도 재료를 정량대로 넣고, 레시피를 보고 따라 하면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다섯 번째. 프랑스 자수
프랑스 자수는 보기만 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게 되는 취미활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수라고 생각하면 너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초보용 키트부터 전문가용까지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어서 천천히 시작해서 실력을 키워보실 수 있답니다~ 취향에 맞게 실도 골라서 작업을 할 수 있고, 완성한 뒤 만족도가 높은 취미활동이니 프랑스 자수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오늘 준비한 방콕러를 위한 꿀팁 잘 확인하셨나요?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찾으면 하루하루를 아주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거랍니다. 다음 시간에도 더 알찬 정보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