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패션] 남자친구부터 일.뜨.청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확인하기

0
1215
마이셀럽

(이미지출처 :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 tvN 남자친구 / kbsdrama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보다보면 주로 스토리나 연기에 집중하곤 하는데요. 이제는 주인공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재미 또한 빼놓을 수 없게 된 것 같아요. 오늘은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패션 정보를 모아봤어요.

1. 남자친구 송혜교 패션

tvN 드라마 ‘남자친구’ 연하의 남자친구와 깊은 사랑에 빠진 차수현, 현 호텔 대표답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어요.

여성미 넘치는 오피스룩 속 빛나는 악세사리 또한 눈에 들어오는데요. 진혁과의 이별을 결심한 후, 슬프고 애틋한 심정을 숨긴 채 서점 데이트를 즐기던 그 날 착용한 이어링은 로즈몽의 ‘드롭 이어링’ 제품이에요.

물방울 모양의 화이트 스톤과 그 아래로 흘러내리는 로즈골드의 흔들림이 정말 돋보였어요.

(이미지출처 : tvN 남자친구)

또 많은 분들을 사로잡은 핑크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는 끌로디피에로의 하프코트 제품이에요.

디자인이 모던하고 심플하여 오피스룩으로 제격인데요. 화사한 컬러감이 포인트가 되어 주기도 하네요.

2. 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 패션

국일 그룹의 실세, 극악무도한 소시오패스 이자경, 웨이브가 들어간 긴 헤어스타일과 딱 어울리는 럭셔리하고 독특한 룩을 보여주고 있어요.

화려한 아이템으로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이자경의 패션. 5회에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던 화려한 패턴의 그 코트는 AW18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인 이세이 미야케의 롱코트였어요.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조직과 패턴이 그대로 나타납니다.

3.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패션

JTBC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길오솔, 취업준비생답게 편안하면서도 생기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어요. 베이직한 스타일의 간편한 차림도 너무 너무 잘 어울리죠?

(이미지출처 :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최근 방송된 13회에서는 그레이 컬러 코트에 체크 패턴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전체적으로 차분한 색감이 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비지트인 뉴욕 오버핏 참 장식 울코트 199,000원 –

이날 보여준 그레이 컬러 코트는 비지트인 뉴욕의 ‘오버핏 참 장식 울코트’ 제품이에요. 오버핏으로 트렌디함은 살려주었으며, 참 장식으로 포인트도 더해주었어요.

또한, 버스카드를 찍을 때 살짝 공개된 핑크 컬러 지갑은 제이에스티나 ‘로렌’ 제품이에요.

길오솔과 참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여성스러운 진주 프레임 장식과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네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