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예능에서 복고댄스로 큰 인기를 얻었던 배우 겸 가수 배슬기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리섭과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슬기는 2014년 중국의 강남스타일이라고 불릴 정도의 히트작, 젓가락형제의 ‘작은 사과’라는 뮤비에서 주인공 여성 댄서로 등장하여 화제가 되었고 이내 중국의 한류 스타로 떠오르기도 했죠.

배슬기 나이 : 1986년 9월 27일 (35세)
신체 : 169Cm, 50kg, B형
데뷔 :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1ST’

두 살 연하로 알려진 리섭은(88년) 우파성향의 유튜버로 한때 정치 영상을 자주 올리던 크리에이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해에는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이 월례조회 당시 리섭TV의 영상을 강제시청하게 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연애관련 영상이나 대인관계, 그외 인생에 관한 영상을 주로 다루고있습니다. 과거 문제가 되었던 영상들은 현재 삭제한 상태입니다.

배슬기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며 평소 리섭과 성격도 잘 통하고 대화도 잘 통한다고 밝혔습니다.


배슬기와 예비신랑 심리섭은 당초 오는 9월 25일 결혼 날짜를 정한 뒤 조용히 식을 진행하려 했지만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결혼식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고심중이라 밝혔습니다.

한편 그녀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정경옥웨딩, 예비신랑이 입은 슈트는 스플렌디노, 한복은 규중칠우의 작품이라고 하며, 촬영은 원파인데이 스튜디오의 프리미엄 라인인 애일리스튜디오의 신동훈 대표가 맡았습니다. 헤어&메이크업은 정생물뷰티에서 진행, 영상 촬영은 마인모리, 플라워는 로더플라워, 스타일링은 퍼스트비주얼의 정민경 대표, 해피메리드컴퍼니와 웨딩디렉터봉드에서 전체 기획을 맡아 진행했다고 합니다.

[출처 : 월간 투브라이드 포스트]

이하 배슬기 손편지 전문.

출처 : 배슬기 인스타그램, 월간 투브라이드, 리섭TV(심리섭유튜브채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